THE BEST SIDE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e best Side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e best Side of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Blog Article



서비스제공자(인터넷사업자)가 아닌 이용자로부터 아이디를 구매하여 사용한 경우라 하더라도 판례에 비추어 불법행위로 판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패스워드 변경의 유무는 구매자분께서 자유롭게 선택하시어 사용하셔도 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네이버 아이디 구매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네이버 계정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시면서 신고나 네이버 정책위반을 하여 네이버로부터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신 계정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한곳에서 한 사람이 다수의 계정으로 광고 및 홍보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조작을 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